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에스파(aespa)가 Welcome To MY World로 돌아왔다...!

by 아크릴 2023. 5. 5.
반응형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그룹이 있습니다. 그 이름은 '에스파(aespa)'인데요, 이 그룹은 2020년에 데뷔하여 오늘로써 3년차 여자 아이돌 그룹입니다.

 

 

 

에스파 Welcome To MY World

 

 

 

두번째 EP 앨범이었던 <Girls>가 발매된게 2022년 7월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발매된 EP 앨범인 <Welcome To MY World>는 2023년 5월 2일에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아이돌 그룹이니, 더이상의 설명이 필요없는 것 같습니다. 일단 유튜브에 업로드 된 뮤직비디오 먼저 감상해볼까요?

 

 

 

aespa - Welcome To MY World (Feat.naevis) MV

 

 

 

 

Welcome To MY World 짧은 뮤비 감상평 

 

 

이번 EP 앨범의 제목과 동일한 이 뮤직비디오는 에스파의 세계관을 조금 더 넓혀주는 것 같습니다. 제가 처음 에스파를 접할 때만 해도 <Black Mamba>의 거대한 뱀과 메타버스 아이돌을 보고 충격을 먹었었는데 말이죠.

 

 

 

이 뮤비를 본 후로는 SM이 어디까지 보고 있는지 조금은 이해가 됩니다. 지금의 세상은 빠르게 변하고 있으며 그 선발에 있는 아이돌 기획사로써는 메타버스를 활용하고, IT 관련 장치들을 뮤직비디오에 삽입하는 방식으로 보여주는 것이죠.

 

 

 

가장 최근에는 에스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Track Video' 형식으로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직 전부 공개된 것은 아니며 타이틀 곡인 'Spicy'는 Countdown Live로 2023년 5월 8일 5시(한국시간)에 공개된다고 합니다.

 

 

에스파 트위터 캡쳐

 

 

 

현재 공개된 Welcome TO MyWorld 관련 뮤직비디오

 

aespa 에스파 'MY WORLD' INTRO

 

 

aespa 에스파 'I'm Unhappy' Track Video

 

 

aespa 에스파 'Salty & Sweet' Track Video

 

 

aespa 에스파 'Thirsty' Track Video

 

 

정리하며..

 

 

지금까지 에스파의 새로운 EP 앨범인 <Welcome TO MyWorld>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유튜브 영상이나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아직 타이틀 곡을 들어보지 못해서 아쉽지만 이제 곧 공개된다고 하네요. 에스파 이번에도 앨범차트를 석권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여자 아이돌 그룹의 전성시대가 아닌가 싶습니다. 에스파, 르세라핌, 여자아이들, 아이브, 뉴진스 등.. BTS를 이어서 K-POP의 인기를 더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저도 아이돌 그룹의 팬 중 한명으로써 이 글로 보탬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3.05.01 - [사업] - 기계가 인간을 대체하는 세상은 어떨까? CHAT GPT? 초지능?

 

기계가 인간을 대체하는 세상은 어떨까? CHAT GPT? 초지능?

점점 세상이 바뀌어가고 있습니다. 모든 것은 바뀌기 마련이지만 최근의 발전은 더욱 빠른 것 같습니다. 이는 많은 분들이 느끼고 있는 사실입니다. 바로 CHAT GPT, 초지능과 같은 인공지능의 발전

acrylicfreedom.tistory.com

2023.05.01 - [미디어] - 5월 1일은 근로자의 날, 누가 쉬는 사람이고 누가 일하는 사람일까?

 

5월 1일은 근로자의 날, 누가 쉬는 사람이고 누가 일하는 사람일까?

오늘은 어떤 날인가요? 당신은 지금 일하고 있나요? 아니면 쉬고 있나요? 당신이 쉬고 있다면 돈을 받고 쉬고 있나요? 5월 1일은 근로자의 날로써 어떤 사람은 쉬고, 어떤 사람은 일하고 있을 겁

acrylicfreedom.tistory.com

2023.03.14 - [사업] - 사업에서 성공하려면 가장 먼저 해야 하는 3가지

 

사업에서 성공하려면 가장 먼저 해야 하는 3가지

자신이 도전하는 사업이 무엇이든지 해당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해야하는 작업이 있습니다. 이를 소홀히 하고 사업을 시작 했을 때에는 분명히 낭패를 볼 것이고 실패 할 확률이 높아질 것이라

acrylicfreedo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