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더 배트맨, "나는 복수다" 어둡고 미숙한 배트맨을 볼 수 있는 영화 (+쿠키 설명)

by 아크릴 2022. 3. 6.
반응형

더 배트맨, "나는 복수다" 어둡고 미숙한 배트맨을 볼 수 있는 영화

 

*이 포스트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니, 아직 영화를 시청하지 않은 분이라면 읽는 것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다크 나이트' 트릴로지 이후로 카리스마 있고 멋있는 배트맨을 볼 수 없을 것 같았다. 왜냐하면, <배트맨 vs 슈퍼맨>의 벤 애플랙이 연기한 배트맨은 "마사!" 드립 이후로 정이 떨어져버렸기 때문이다.

 

 

나 뿐만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배트맨을 좋아할 것이다. 그만큼 놀란 감독의 다크나이트 시리즈의 파급효과가 컸다는 이유이기도 하다. 다크 나이트 영화가 나왔을 당시에는 놀란 감독은 거의 '신'이었고, 크리스천 베일은 어느샌가 우상이 되어있었다. 하지만 어느날.. 새로운 배트맨 영화가 나온다는 소식이 들렸다.

 

 

더 배트맨 예고편

 

 

 

더 배트맨 포스터

 

 

영화정보

 

제목 : <더 배트맨>

장르 : 슈퍼히어로, 액션, 범죄, 드라마, 추리, 스릴러, 느와르

감독 : 맷 리브스

제작 : 맷 리브스, 딜런 클라크

음악 : 마이클 지아키노

출연 : 로버트 패틴슨, 조이 크래비츠, 폴 다노, 제프리 라이트, 존 터투로 외

개봉일 : 2022년 3월 1일

 

 

 

 

 

가슴이 웅장해지는 더 배트맨

 

 

로버트 패틴슨이 연기하는 배트맨이라.... 어떨까?

 

처음 로버트 패틴슨이 <더 배트맨>의 주연으로 선정되었다는 뉴스를 보았을 때, 약간의 우려도 있었다. 과연 크리스천 베일, 벤 애플랙의 아성을 무너뜨릴 수 있을 것인지.. 배트맨의 카리스마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인지 말이다.

 

 

하지만 영화를 보면서 느낀게 로버트 패틴슨의 연기는 정말 수준급이었다. 캐릭터에 대한 이해도도 높아 보였고, 영화의 연출도 잘 받쳐주었다. 새로운 배트맨 리부트 시리즈로써 로버트 패틴슨을 채용한 것은 좋은 판단이었다고 생각한다.

 

 

 

 

더 배트맨 포스터

 

<더 배트맨> 쿠키 정보

 

You Are El Rata Alada. U R L Rataalada

 

영화가 끝나고 나서, 쿠키 영상은 '리들러'의 물음으로 끝납니다. 더 정확히는 웹사이트 링크를 알려주면서 끝나죠. 밑의 링크를 클릭하면 리들러의 메시지가 뜹니다. (사실은 바이럴마케팅용 사이트임)

 

https://www.rataalada.com/

 

<?>

 

www.rataalada.com

 

 

실제로 영화를 보신 분은 이 사이트에서 리들러가 물어보는 답을 맞추실 수 있을 겁니다. 어렵다면 다른 곳에서 정답에 대해서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아직 안풀어봐서 모르겠습니다 ㅎㅎ

 

 

 

정리하며..

 

배트맨을 다시 보게되어 너무나 반가웠던 영화다. 영화 연출도 수준급이었고, 로버트 패틴슨의 연기도 그랬다. 다소 지루한 감이 있던 것은 사실이지만 영화의 작품성으로 따지면 좋은 영화였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대중성에서는 실패했다고 생각하는게, 사람들이 바라는 '마블'틱한 블록버스터 무비 형태는 아니다. 배트맨의 본질인 탐정극, 추리극에 집중되어 있고 배트맨의 본질적인 캐릭터를 살리려고 노력한 흔적이 많이 보인다.

 

 

조금은 호불호가 강할 영화라고 생각되고, 자신이 배트맨의 빅팬이라면 분명 좋아할 영화일 것이다. 일반적인 슈퍼히어로 영화를 생각한 관객이라면 조금은 실망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 끝

 

 


 

연관되는 글

 

 

'마이네임' 여고생이 조폭조직에 들어가서 성장하는 이야기 [넷플릭스]

'마이네임' 여고생이 조폭조직에 들어가서 성장하는 이야기 매력적인 배우 한소희가 주연으로 발탁된 '마이네임' 드라마는 꽤나 재밌었다. 일반적인 조폭 느와르 드라마를 벗어나려는 시도였고

acrylicfreedom.tistory.com

 

 

 

[넷플릭스 추천영화] 모가디슈가 청룡영화상을 탈 수 있었던 이유

[넷플릭스 추천영화] 모가디슈가 청룡영화상을 탈 수 있었던 이유 넷플릭스에 '모가디슈'가 공개되었다. 영화관에 직접가서 볼 수 없었던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일 것이다. 이 영화는 청룡영화상

acrylicfreedom.tistory.com

 

 

 

[완다비전] 왜 완다가 이렇게 망가졌을까? 비전은 죽지 않았나? (스포 있음)

완다비전, 왜 완다가 이렇게 망가졌을까? 비전은 죽지 않았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는 어디까지 확장 될 수 있을까? 디즈니플러스의 야심이 더욱 보이는 것은 영화가 아닌 드라마 시리즈에서

acrylicfreedom.tistory.com

반응형